부산 돌려치기남.

유머게시판

부산 돌려치기남.

코인판 0 405

탐정 유튜버를 표방하는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는 2일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피의자 이모(30)씨의 실명과 사진 등 개인 신상정보를 공개했다.

생일과 직업, 출생지, 키, 혈액형 등의 정보도 포함됐다. 또 이씨의 과거 전과기록도 공개했다.

부산 돌려치기남.

유튜버 카라큘라가 2일 공개한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피의자 이모씨의 개인 신상정보. 사진과 실명을 모두 공개했지만 불법적인 요소가 있어 일부 모자이크 처리했다.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캡처

 

부산 돌려치기남.

유튜버 카라큘라가 2일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의자의 개인 신상정보를 공개한 이유를 직접 설명하고 있다.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캡처


카라큘라는 신상정보 공개가 논란이 될 것을 알면서도 강행한다고 밝혔다.

그는 “적법절차에 따르지 않고 가해자의 신상을 무단 공개할 경우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처벌받을 수 있고 가해자에게 평생 보복범죄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를 넘는 사적 제재 행위가 아닐까 하는 우려도 있다”면서 “피해자가 적극 원하고 있고 보복범죄의 위험에서 떨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면 피해자의 고통을 분담하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라고 강조했다.

이 영.상에는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피해자도 등장했다. 피해자는 “저는 (가해자의 신상 공개가) 너무 필요하다고 계속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라며 “많은 미디어를 통해 대중들이 확인해야 사람들이 안전해진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애꿎은 시민들을 괴롭히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크다”며 “그런데 현실상 (신상 공개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진짜 죽을 맛”이라고 토로했다.

이에 카라큘라는 “피해자는 가해자가 출소 후 보복범죄를 벌일 수 있다는 암시에 굉장히 큰 스트레스와 두려움에 떨며 지내고 있다”며 신상 공개의 배경을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부산 돌려치기남.

유튜버 카라큘라가 2일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의자의 과거 전과 기록도 공개하고 있다.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캡처

 

돌려치기남 전과가 대단하네여.

무직에 주거 불분명이라..

이걸 찾은 카라큘라도 대박이구여.

한때 말많았지여 카라큘라도 ㅋㅋ

0 Comments
신뢰점창성 777점글로벌 트레이딩 - 국대점k옵션 키움점
111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