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주가 32% 급등…새 COO 발표에 안도

오늘의 뉴스

니콜라 주가 32% 급등…새 COO 발표에 안도

해외선물매니저 0 375

전기 트럭 전문 제조업체인 니콜라(NAS:NKLA)의 주가가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급등하는 등 지난 주말에 이어 상승 흐름을 보였다. 엔지니어링 배경을 가진 인물이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됐다는 소식이 호재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됐다.

투자 전문 매체인 마켓워치에 따르면 니콜라(NAS:NKLA)는 메리 챈을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했다. 챈은 자문 회사인 VectoIQ에서 관리 파트너로 근무했고 니콜라(NAS:NKLA)의 공개 출시도 도왔다. 이에 앞서 그는 제너럴 모터스(NYS:GM)와 델 테크놀로지스(NYS:DELL)에서도 일한 바 있다.

니콜라(NAS:NKLA)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브 기르스키는 "최고운영책임자인 메리가 엔지니어링과 관리를 아우르는 기술 및 운송 분야의 광범위한 경험과 결합해 비즈니스에 대한 확고한 이해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니콜라(NAS:NKLA)는 투자자들의 우려를 해소하고 회사가 9월 말과 10월 초에 수소 연료 전지 전기 트럭을 출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니콜라는 이날 뉴욕증시에서 오후 2시46분 현재 32% 오른 1.57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출처 : 연합인포맥스(https://news.einfomax.co.kr) 

0 Comments
제목
신뢰점창성 777점글로벌 트레이딩 - 국대점k옵션 키움점
11111111